SK매직 ‘홈그레이드’ 기획

SK매직 제품으로 향상된 홈 라이프 일상을 뜻하는 ‘홈그레이드’(홈+업그레이드의 합성) 운영 콘셉트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였습니다.

단순 정보 제공 콘텐츠에 그치지 않고, 재미요소를 부여한 Funformation(Fun+Information)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터넌스/킬러콘텐츠로 카테고리를 확장했습니다.

정기 발행되는 메인터넌스 콘텐츠를 통해 SK매직의 주력 제품에 대한 인지도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기능 정보를 제공하면서도 재미 요소를 해치지 않도록 영상 내 자연스럽게 반영하며 기업 콘텐츠임에도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신제품 또는 주요 브랜드 이슈를 주제로 킬러콘텐츠 기획을 통해 기존 구독자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부여하고 신규 구독자들의 채널 유입을 확대했습니다. 대표 콘텐츠로 올인원 직수정수기의 어린이 버튼 기능을 강조한 동요 콘텐츠를 제작, 조회수 41만회를 달성했습니다.

Let's get it st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