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디지털 마케팅

세계 최대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인 세븐일레븐의 소셜미디어채널(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정보성 콘텐츠(이미지, 영상)를 중심으로 시즌별, 사회적 이슈 및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와 흥미유발성 컨텐츠를 제작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킬러 컨텐츠를 기획하여 세븐일레븐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소재의 숏츠 영상들을 제작하여 주기적으로 노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가까운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세븐스테이지: 화재가 되고 있는 뮤지션을 섭외, 세븐일레븐 앞을 무대로 열리는 작은 콘서트 형식의 컨텐츠. 현장 라이브 방송 및 재가공 영상 채널 업로드

세븐어스: 세계의 유튜버들이 소개하는 세븐일레븐 소개 컨텐츠. 코로나로 여행에 목말라있는 시청자들에게 각 나라의 명소를 소개하는 랜선투어 형식으로 각 나라별 세븐일레븐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며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전달.

세븐애니먹방: 세븐일레븐의 캐릭터 “브니”를 통한 제품 마케팅 컨텐츠로 클레이, 애니메이션 유튜버들과 협업하여 각 시즌별 주요 제품을 소개, 귀여운 이미지와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

코리아세븐 이야기: 매 월 세븐일레븐의 임직원을 선정하여 제작하는 컨텐츠로 토크쇼, 브이로그 등의 형식. 임직원을 중심으로 담당하고 있는 업무, 제품 등을 소개하거나 일상을 보여줌으로써 세븐일레븐의 자유로운 기업문화를 소개,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재고.

Let's get it st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