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풋사과 시크릿 시리즈 바이럴 영상

CJ오쇼핑 메인 소구 브랜드 풋사과 시크릿은 메인 타깃층(2030여성) 이 다이어터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직장 상황 및 리뷰 형식으로 영상을 구성하여 ‘맛있고 재밌게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 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페이스북 매체에서 효율이 좋은 영상 포맷을 활용하여 유머러스한 시리즈 성 컨텐츠로 진행하였고 그 결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컨텐츠 소스 확보 및 유저들에게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립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Client CJ오쇼핑
Platform 페이스북
Period 2018.05~06

Let's get it star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