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의 공식 자사몰인 웅진책방 소셜미디어채널(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 운영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신제품 출시 캠페인, SA, DA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웅진책방의 주력 기획전 및 하루 특가 등 콘텐츠 (이미지, 영상)을 기획 및 제작하고 회원가입이나 구매전환, 기획전 랜딩 등 전환을 높이는 콘텐츠 제작 및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 링크, 프로필링크, 쇼핑 링크 등에 UTM 코드 삽입 및 트래킹을 통한 전환수를 전문적으로 체킹해회원가입수, 기획전 전환율을 높였습니다.

SA/DA 부문에서 시즈널한 이미지, 직관적인 텍스트를 통한 구매전환형 콘텐츠를 제작하였고 주력기획전 및 신제품 타겟팅 된 키워드를 추출하여 운영중입니다.

회원가입 및 구매전환 이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대표 온라인 서점’으로써의포지셔닝을 위해 어린이 오락관, 아기유치원, 언박싱등의카테고리를 개발 및 제작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Client : 웅진책방

Platform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페이스북

Period : 2019.08

© 2020 Sparkl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페이스 북 - 블랙 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