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그린에서 리뉴얼 출시한 사철쑥 약산성라인의 런칭 온라인 바이럴을 위해, 전방위적인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을 개발한 BM들의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여 초기 제품을 알리는 역할을 하였고, 블로거 및 인스타그래머를 통해 진실성 있는 실 사용 리뷰를 개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뷰티 관련 매체를 통해 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활동을 통해 온라인 상 총 250건 이상의 실 사용 리뷰가 올라왔으며, BEST 리뷰 소재를 활용해 2차 광고 소재를 제작/집행함으로써 더욱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러한 바이럴 캠페인 활동을 통해 총 1,000만 이상의 노출을 기록하며 제품의 런칭을 알리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Client : 브링그린

Platform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Period : 2019.04


© 2020 Sparkl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페이스 북 - 블랙 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