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의 주력 상품인 슈렉팩이‘뜯어내는 버전’으로 출시되어 신제품 이슈화를 위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얼굴에 바른 팩을 ‘뜯어낸다’는 점이 키 포인트인 제품이었기에 이 점에 주목했습니다. 자동차의 카시트, 거울의 비닐, 새로 산 화장품의 커버를 뜯는 것에 집착하는 주인공을 등장시켜 [화끈하고],[재미있게] 팩을 뜯어내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해당 소재를 SNS광고 소재로 활용하며 총 2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확실하게 소구하였습니다.





Client : 브링그린

Platform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Period : 2019.06

© 2020 Sparkl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페이스 북 - 블랙 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