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의 키메시지인 Taste of Milano를 구성하는 핵심 키워드 (Stylish, Trendy, Milano lifestyle) 를 선정하여 각 키워드에 해당하는 이미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키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소구, 빠른 편집감과 속도감 있는 음악, 경쾌한 모션그래픽을 활용해 young&trendy 한 무드를 강조하였고 그 결과 더플레이스 전매장 DID에 브랜드필름 노출 및 밀라노 스타일의 더플레이스 인지화를 이끌었습니다.



Client 더플레이스

Platform 인스타그램

Period 2018.10

© 2020 Sparkl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 페이스 북 - 흰색 원
  • 페이스 북 - 블랙 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