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페이스북 운영

브랜드에 색을 가지고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성 컨텐츠를 기획하였고, 그 중에서도 컨텐츠에 대한 주목도가 좋은 영상 기획 컨텐츠 강화를 중점으로 진행하였습니다.그 결과- 일렉트릭 파이터 (가전과 인간의 대결)- 몸으로 말해요 (몸으로 설명하는 가전을 맞히는 게임)- 더 게임 오브 오피스 (가전으로 즐기는 간단한 게임 소개)이와 같은 영상 시리즈 들이 만들어졌습니다.뿐만 아니라 가전을 사용하면서 유저들이 공감했던 상황들을 짧은 형식의 영상으로 풀어내어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휴대폰 산지 하루, 한달, 세달 째 공감- 선풍기 사용 시 이거 안 해본 사람 있어?- 가전 사용 시 깜빡깜빡 하는 순간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가 제작이 되었습니다.

Client롯데 하이마트Platform페이스북Period2015.01 ~ 현재

User Experience


딱딱한 가전제품에 생기를 불어넣어, 젊은 타겟들도 영상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일렉트릭 파이터(가전과 인간의 대결) / 몸으로 말해요 / 더게임 오브 오피스 등 영상 시리즈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제작에 몰두 하였습니다.
가전을 사용할 때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짧은 영상으로 풀어내어 높은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드디어, 경계가 허물어지다.

실질적으로 차갑기만 한 가전제품을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로 탈바꿈 시켜 실질적으로 구매력 있는 유저는 아니지만, 1년동안 100만 Fan 수를 달성하였고, 지속적인 타겟 맞춤형 컨텐츠를 통한 이탈률 최소화 작업 중입니다.